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너시스BBQ, 순살양념 '치킨데니쉬' 출시

최종수정 2008.12.05 16:02 기사입력 2008.12.05 16:02

댓글쓰기


치킨계의 히트 상품인 '올리브럭셔리치킨'의 인기를 이어갈 새로운 치킨 메뉴가 선보였다.

제너시스BBQ는 5일 "치킨대학 연구진들이 5년여간 연구한 감칠맛 나는 양념에 국내산 닭고기의 다리살을 버무려 숙성시킨 후, 쌀가루를 얇게 입혀 올리브유로 튀겨낸 순살양념치킨 '치킨데니쉬'를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치킨데니쉬라는 이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급 데니쉬빵처럼 바삭한 표면과 촉촉한 속살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치킨이라는 의미로 지어졌다.

제너시스BBQ는 새롭게 개발한 치킨데니쉬 전용 배달 패키지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명품 치킨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전용 배달 패키지는 치킨데니쉬를 한 개씩 칸칸이 포장하는 낱개 투입 구조를 적용함으로써 치킨끼리 붙어서 튀김옷이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정성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해 기존 포장 박스와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 소스 용기도 종이 용기에 플라스틱 뚜껑을 덮는 테이크아웃 컵 디자인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칠리, 레몬, 강정, 양념소스 등 4가지의 독특한 소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소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치킨카페 본점에서 치킨데니쉬를 3개월 간 시범 판매한 결과, BBQ 대표 메뉴인 올리브럭셔리치킨에 이어 판매순위 2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올리브럭셔리치킨의 뒤를 잇는 대표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