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윤주, 앨범 발매 팬사인회 개최…'다양한 활동 눈길'

최종수정 2008.12.05 08:52 기사입력 2008.12.05 08: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모델에서 가수로 변신한 장윤주가 앨범 발매 기념 사인회를 개최한다.

장윤주는 오는 6일 오후 6시 서울 강남 교보문고에서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가수로서 장윤주의 능력은 지난달 말 열린 첫 정규앨범 '드림(DREAM)'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잘 나타났다.

당시 직접 피아노와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른 장윤주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줬던 것.

이어 장윤주는 오는 8일 패션 피플들이 한자리에 모인 SFDF(삼성 패션 디자인 펀드)에 초대돼 패션 모델이 아닌 뮤지션으로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모델 겸 가수 장윤주의 활약은 TV 방송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 9월 엠넷을 통해 방영된 '장윤주의 29'에서 진행 실력을 선보인 장윤주는 오는 29일 방송될 EBS 'SPACE 공감'에서 문샤이너스의 차승우와 '헬로루키'를 공동진행하며 MC로서의 자질을 뽐낼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달 방송된 MBC '놀러와'를 통해 '예능 샛별'이란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KBS1 '낭독의 발견'에서는 문학에 대한 관심과 음악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KBS2 '이하나의 페퍼민트'에서는 자신의 노래 뿐 아니라 이하나와 함께 유재하의 '지난 날'을 부르며 방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는 등 모델에서 가수, 그리고 방송인에 이르기까지 장윤주의 활동이 다양한 분야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