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매직스윙' 이병용씨 골프 레슨프로 위촉

최종수정 2008.12.05 09:15 기사입력 2008.12.05 09:03

댓글쓰기



기아자동차는 4일 프로골퍼 이병용 씨를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을 위한 골프 레슨프로'로 위촉했다.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이병용 씨는 빠른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원 포인트 레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매직스윙(magic swing)이라 불리는 독특한 스윙기법으로 골프마니아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병용 프로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레슨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등 그를 활용한 다양한 골프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 온라인을 통해 이병용 프로가 고객의 골프 고민을 상담해주는 ‘골프 이메일 상담’을 진행하고 ‘이병용 프로의 매직스윙 DVD’를 특별 제작하여 배포한다.

기아차는 내년에도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위한 골프대회와 이병용 프로의 골프클리닉을 개최하는 등 골프마케팅을 지속할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고품격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통해 기아차의 오너라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VIP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라운지서비스, 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행사, 레저 스포츠 등 VIP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