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화요비, '스타의 연인' OST 참여로 日 진출 선언

최종수정 2009.02.05 10:32 기사입력 2008.12.05 08:1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화요비가 오는 10일부터 방영되는 SBS '스타의 연인'에서 최지우의 테마곡을 부른다.

이 드라마는 '가을동화'의 오수연 작가가 집필을 맡고 최지우가 서울대 국문과 대학원생으로 나오는 유지태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으로 화요비의 OST로 감동을 더해줄 예정이다.

화요비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이 드라마 내용과 잘 맞아 떨어진다는 점에서 그녀는 스태프들의 만장일치로 기용됐다.

화요비는 오는 27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공연 준비로 바쁜 와중이지만 한일에 방영되는 드라마 OST라는 점에서 흔쾌히 참여를 결정했다고.

OST 제작관계자들은 극중 최지우의 화려하고 존재감 있는 배역에 화요비의 개성있는 음색이 어우러지며 보는 이의 애잔함과 진한 감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요비의 소속사 글로웍스 관계자는 "OST가 일본어로도 제작될 예정이어서 화요비의 일본 진출을 선언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라며 "짙은 호소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동시에 갖춘 화요비가 성공적으로 진출하는데 있어 이번 작업이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