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쓰비시 이클립스, 서울 도심서 고객 만난다

최종수정 2008.12.04 09:26 기사입력 2008.12.04 09:26

댓글쓰기



내수시장 부진 속에서도 지난달 스타일리시 쿠페 이클립스를 출시하고 판로 확대에 힘쓰고 있는 미쓰비시가 이번에는 도심에서 고객들을 만난다.

미쓰비시 한국 판매법인인 MMSK(대표 최종열)는 3일부터 5일까지 이클립스를 서울 주요 도심지역에 전시하는 게릴라로드쇼를 개최한다.

레이브 레드, 선셋 펄, 퀵실버 펄 등 다채롭고 화려한 색상의 이클립스로 광화문, 압구정, 강남, 역삼 등 서울의 도심 지역에서 선보인다. 또 레이싱 모델과의 화보 촬영 등을 통해 스타일리시 쿠페 이클립스만의 젊고 개성 있는 감각을 뽐내고 있다.

이클립스는 부드럽게 흐르는 유선형 차체와 그간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강렬한 칼라로 도로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젊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MMSK는 이번 게릴라 로드쇼 및 일반 도로 주행중인 이클립스의 모습을 촬영해서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그 URL을 메일(webmaster@mmsk.co.kr)로 응모하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미쓰비시모터스 컬렉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달 출시된 쿠페 이클립스의 국내 판매가격은 3790만원(VAT포함)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