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주유소에서 쌓은 포인트 롯데백화점에서 쓴다~"

최종수정 2008.11.27 13:23 기사입력 2008.11.27 12:31

댓글쓰기

앞으로 SK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쌓인 포인트를 롯데멤버스 전 가맹점에서 롯데 포인트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27일 SK에너지와 롯데카드는 'SK롯데 통합카드 출범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서로 다른 기업이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키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SK롯데 통합 멤버쉽 카드와 통합 신용카드를 발급해 고객들로 하여금 한 장의 카드로 양사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이에따라 양사 고객들은 신규 발급받은 SK롯데 통합신용카드를 이용해 SK주유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70원의 통합 포인트를 적립 받아 롯데멤버스 전 가맹점에서 기존 롯데 포인트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SK롯데 통합신용카드로 롯데 가맹점 이용시 기존 롯데 포인트 적립률 만큼의 통합포인트를 적립 받게 되며 적립된 포인트를 SK주유소 또는 롯데멤버스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SK에너지 김명곤 사장은 "국내최초로 시도되는 SK그룹과 롯데그룹의 멤버십 통합 마케팅을 통해 양사의 핵심 고객층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고객의 혜택과 편의성을 계속 업그레이드 시켜 불황기를 헤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