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혜자표 '정성 김치' 출시

최종수정 2008.11.21 15:58 기사입력 2008.11.21 14:51

댓글쓰기

대한민국의 영원한 어머니인 김혜자의 이름이 붙은 김치가 나왔다.

정성에프에스가 대표적인 한국의 어머니상으로 오랜 세월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국민배우 김혜자가 직접 감수한 '김혜자의 정성 김치'를 출시했다.

김혜자의 정성 김치는 100% 우리 젓갈, 100% 우리 양념, 100% 속 노란 토종 배추 등 '100% 우리 우리 농산물, 우리 재료'로만 만든 김치로 화학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정직한 김치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김혜자는 "정성에서 모든 재료에 대해 내가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를 했다"며 "제 이름이 들어간 제품이니 만큼 깐깐하게 선택했고, 믿을 수 있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정성의 임현식 대표는 "정성은 화학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아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정직한 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공정과정을 투명하게 하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정성 김치의 경우 계절별로 배추의 수확 지역이 다른데 10~11월에는 전남 무안, 12월~5월은 전남 해남, 6월~7월 중순 충북 충주, 7월 중순 ~9월은 강원도 정선의 배추를 사용해 최상의 맛을 냈으며 특히 모든 재료의 원산지는 '원산지 인정서'를 받아 신뢰를 높였다.

한편 김혜자의 정성김치는 자사쇼핑몰(www.jsfoodsys.com)을 비롯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게 되며 포기김치, 총각김치, 백 김치, 섞박지의 4가지 제품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