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로 'J', 송혜교와 지현우의 러브스토리 공개

최종수정 2008.11.21 13:49 기사입력 2008.11.21 13:49

댓글쓰기

진로가 완전 소중한 소주 'J'를 통해 사랑을 이뤄가는 송혜교와 지현우의 러브스토리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층으로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J'의 새로운 동영상 광고로 신세대 감각에 맞는 '놀이터'편과 '노래방'편을 통해 드라마틱한 러브스토리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J'를 마시며 어색함을 자연스럽게 풀어가는 내용으로 소비자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2편의 동영상 광고에서는 수줍은 사랑을 시작하려는 송혜교, 지현우 커플을 통해 완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완전 소중한 소주 'J'의 컨셉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는 기존 소주광고와는 차별화된 '드라마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술자리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었을 법한 상황을 통해 완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역어주는 매개체가 'J'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오는 24일부터 극장광고와 지하철 동영상,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