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끄부끄' 윙크,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인기몰이'

최종수정 2008.11.21 09:21 기사입력 2008.11.21 09:0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쌍둥이가수 윙크가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을 선보인다.

제 15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에서 신인상을 거머쥐며 가수로서 입지를 굳힌 윙크는 오는 23일 오후 생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팬들을 찾는다.

이번 윙크의 정규앨범 1집에 수록된 신곡 '부끄부끄'는 하우스 댄스리듬과 트로트음악을 접목한 퓨전 트로트곡으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이날 무대에서 윙크는 만화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핫팬츠에 골드색의 부츠, 그리고 엉덩이에 깃털로 장식한 일명 '뽕벨트'를 착용, 귀여운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가요계는 톱가수들이 대거 활동하고 있어서 신인가수들의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출연은 하늘의 별 따기 만큼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더욱이 윙크는 신인가수이고 트로트가수인 점을 감안하면 (이번 출연이)경사스런 출연임에 틀림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윙크 역시 이번 SBS '인기가요'에서 최선을 다하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늦은 시간까지 맹연습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윙크가 출연하는 '인기가요'에는 김종국, 비, 빅뱅, 백지영, 은지원, SS501, FT아일랜드, 브라운아이즈걸스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