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카드, 겨울특색 만끽 문화시설 포인트 결제

최종수정 2018.09.08 15:03 기사입력 2008.11.21 11:50

댓글쓰기

연말연시 쏟아지는 카드사별 혜택



현대카드가 겨울레포츠 시설 할인과 고객 초청 영화시사회 이벤트,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권 증정 등으로 구성된 '슈퍼 기프트 콜렉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우선 대명 비발디파크와 현대성우리조트에서 현장 할인을 실시한다. 대명 비발디파크에서는 개장기간 내 리프트 이용료와 장비 대여서비스를 최고 40%, 현대성우리조트에서는 30% 할인해준다.(동반 3인 포함)

 

또 휘닉스파크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덕산 스파캐슬 천천향에서는 입장료나 서비스 이용금액의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동반 3인 포함)

 

현대카드는 회원들을 초청, 국내외 대작 영화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레드카펫 쇼케이스의 12월 작품으로 '쌍화점'을 선정했다. 쌍화점은 고려시대 공민왕에 얽힌 비사를 소재로 한 조인성, 주진모 주연의 연말 최고 기대작.

 

이번 달 20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한 고객 중 1000명(1인 2매 제공)을 뽑아 주연배우가 참가하는 프리미엄 레드카펫 쇼케이스에 초대할 예정이다.

 

2008년 한 해 동안 스퀘어(플래티늄) 회원들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인 '클럽서비스'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12일까지 현대카드는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12명을 추첨, Club HotelㆍBeautyㆍSpaㆍGourmet 중 한 가지 서비스의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