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태지, 후속곡 '휴먼드림'서 파격 변신..'인기가요' 첫무대

최종수정 2008.11.19 10:57 기사입력 2008.11.19 06:5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서태지가 후속곡 '휴먼 드림'으로 공중파 첫 나들이를 시작한다.

서태지는 오는 2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모아이'에 이은 두번째 타이틀 곡 '휴먼드림'으로 활동을 재개하는 것. 이 날 무대는 생방송이 아닌 사전 녹화를 통해 공연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서태지는 '휴먼 드림'을 통하여 지금까지의 활동과는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항상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려고 노력하는 서태지이기 때문에 기대와 관심을 클 수 밖에 없다.

사전 녹화에는 '휴먼드림' 이외에도 서태지 앨범에 수록된 2-3곡정도가 사전녹화된다. 이 녹화분은 추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서태지 측은 "가능한 한 방송 3사에 모두 출연하여 '휴먼드림'을 부를 예정"이라며 "서태지는 오는 12월 7일 서태지심포니 앙코르 공연준비로 준부하다"고 말했다.

사전 녹화는 23일 SBS 공개홀에서 진행되며, 방송에서 그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없었던 팬들을 위해 서태지닷컴에서 임의적으로 추첨할 예정.

추첨은 오는 19일-21일까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진행되며, 결과는 22일 서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