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박혜원, 차세대 한류스타 대열 동참

최종수정 2008.11.17 11:47 기사입력 2008.11.17 11:0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배우 박혜원이 한류스타 대열에 동참했다.

박혜원은 참존화장품 전속모델 자격으로 참존 재팬과 일본 홈쇼핑 회사 QVC와의 프로모션차 지난주 2박3일동안 일본을 방문했다.

당시 일본 팬들은 박혜원을 향해 "히메~"를 외쳤고 박혜원은 뜻하지 않은 사인공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공항내 한 일본인이 박혜원을 최지우로 착각 "지우 히메"를 외치며 사인을 요청하자 주변에 있던 일본인들이 몰려들었다는 것.

어리둥절한 박혜원은 어리둥절해 하며 “저 지우 히메 아니예요.”하고 돌아서려고 하자 다른 일본 팬이 드라마 MBC미니시리즈‘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봤다며 다시 사인 공세를 받게 됐다는 후문.

현재 일본내 한국 드라마 방송 채널에서는 지난해 종영한 MBC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이 방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일본 광고업계에서 러브콜을 받기도 한 박혜원은 “예상하지도 못한 일본 팬들의 호응이 너무 기쁘고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CF스타로 '라네즈 걸’, SK‘혜원씨~’ 등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온 박혜원은 앞으로 국내외 CF뿐 아니라 연기자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