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아준수, 쌍둥이 형과 찍은 어린 시절 사진 공개

최종수정 2008.11.15 17:54 기사입력 2008.11.15 17:5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동방신기의 멤버 시아준수가 쌍둥이 형과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5일 방송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 출연한 시아준수는 자신의 쌍둥이형의 소개팅 주선자로 나서면서 어릴 적 형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시아준수보다 1분 일찍 태어난 이란성 쌍둥이 형은 전직 야구선수 출신으로 187cm의 키에 배우 조한선을 닮은 외모를 가진 김준호씨. 그는 이날 방송에서 시아준수와 듀엣 곡을 열창해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함께 출연한 유노윤호는 "시아준수가 유난히 형을 챙긴다. 처음에는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였다. 언제나 형을 찾는다"고 말했다. 고, 그 이유에 대해 시아준수는 "늘 나를 챙겨준 형"이라고 설명했다.

김준호씨가 방송 출연에 대해 2주일 동안 고민했다는 것과는 달리 평소 '스친소'의 열혈 팬인 시아준수의 부모님은 두 아들의 출연을 계기로 함께 개인기까지 연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고등학교 단짝 친구를, 믹키유천은 배우 못지 않은 외모의 친구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