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모두투어-올림푸스한국 '월드 리포트' 3기 모집

최종수정 2008.11.11 15:02 기사입력 2008.11.11 15:02

댓글쓰기

모두투어(사장 홍성근)는 26일까지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과 공동으로 진행 중인 글로벌 출사 프로젝트 ‘월드 리포트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월드리포트’는 모두투어와 올림푸스한국이 올해부터 공동으로 진행해온 글로벌 출사 프로젝트로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대륙별로 ‘월드리포터’를 선정해 주어진 촬영 미션을 수행하고 돌아오게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3기 월드리포터들의 미션 수행지역은 캐나다 서부에 위치한 알버타와 브리티쉬 컬럼비아 등 2개 지역이며, 모두투어와 올림푸스한국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총 5명을 공동 선발할 예정이다.

모두투어회원이라면 누구나참여할수있으며, 신청자는 직접찍은사진, 지원동기, 간단한여행기를 해당이벤트페이지에 등록하면된다. 이들에게는올림푸스 E-3 카메라를촬영장비로대여해줄예정.

모두투어 홍보마케팅팀 심수경 대리는 “월드리포트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는데다 우수한 여행컨텐츠도 확보할 수 있어, 이번 3기에도 기대가 크다”면서 “특히 이번 3기 프로젝트는 엄선된 여행지에서 촬영과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은오는 25일까지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리포터를 모집한다. 올림푸스 DSLR카메라 정품 등록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