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중랑구,독서 생활화 통한 창의력 주제 특강

최종수정 2008.11.11 09:16 기사입력 2008.11.11 09:16

댓글쓰기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11일 오전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한우리 독서문화 운동본부'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창의독서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한우리 독서문화운동본부 박철원 회장을 특별 초청, '독서의 생활화를 통한 창의력과 인성개발'이라는 주제로 실시됐다.

특강에 앞서 문병권 구청장은 중랑구의 다양한 교육지원정책을 소개하고 교육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해 강연에 참석한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어 실시된 특강에서 박철원 회장은 자녀의 학습능력 신장을 위한 체계적인 독서방안 및 습관조성, 올바른 독서기법과 독서를 통한 문제해결능력 제고방안,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30분 책읽기 방법 등 강연장을 찾은 학부모들에게 색다른 자녀교육방향을 제시했다.

중랑구 김성규 기획홍보과장은 "구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교육정책 속에 자녀의 학력신장에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부모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교육을 준비, 중랑구 교육발전기반 마련 및 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