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화 '미인도'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최종수정 2008.11.11 09:17 기사입력 2008.11.11 09: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황용희 기자] 영화 '미인도'(감독 전윤수·제작 이룸영화사)가 각종 영화 예매 사이트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설문 결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인도'는 CGV사이트에서 진행한 '11월 둘째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설문 조사에서 총 13,386명 중 6,101명(45.58%)의 지지를 받았다.

또 포털사이트에서 진행중인 '연말 극장가 가장 기대되는 한국 영화'를 비롯 맥스무비, 무비스트, 조이씨네, 티켓링크 등의 '보고싶은 영화' 설문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 때문에 13일 개봉을 앞둔 '미인도'의 개봉 스코어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태.

게다가 4일부터 진행된 일반시사의 경우도 100% 참석률을 기록했다. '미인도' 관계자는 "언론시사회 이후 '미인도'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치가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사전 준비한 좌석수가 초과 될 것을 감안, 매 시사회마다 일정수량의 예매권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선 천재화가 신윤복의 숨겨진 삶과 사랑, 예술혼을 담은 '미인도'는 동양의 아름다움을 스크린에 옮긴 감각적 영상미와 탄탄한 시나리오로 웰메이드 무비로 평가받고 있는 작품. 이미 개봉 전 해외 유수 영화제 초청 및 판권 관련 러브콜 역시 지속되고 있기도 하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