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뮤지컬 '온에어', "수능 수험생은 만원에 보세요"

최종수정 2008.11.11 08:29 기사입력 2008.11.11 08: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뮤지컬 '온에어 시즌2'(이하 온에어)가 수학능력시험을 치루는 수험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일인 1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학생들에게 뮤지컬 '온에어'를 만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한 것.

김동욱, 오종혁, 이민경, 자두, 김다래 등이 출연하는 '온에어'는 아이돌 스타였던 DJ와 융통성 없는 까칠한 성격의 연상녀 PD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대중적인 음악들을 극에 접목시켜 많은 관객들로부터 편하고 즐겁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온에어' 제작진은 "이러한 할인 이벤트들이 그 동안 경제적, 시간적 어려움으로 뮤지컬을 즐기지 못했던 청소년들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만원의 행복'을 즐기며 수능 준비로 쌓인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온에어' 외에 뮤지컬 '그리스'와 '거울공주와 평강이야기', 넌버벌 퍼포먼스 '점프' 등은 수험생에게 50% 할인 혜택을 주며, 뮤지컬 '클레오파트라'는 수험생과 동반 1인에게 관람료의 40%를 할인한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