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리얼스탁 사이트 오픈기념! 전문가 총출동하는 ‘릴레이 무료 공개방송’ 진행

최종수정 2008.11.11 08:50 기사입력 2008.11.11 08:50

댓글쓰기

리얼스탁은 온라인 증권 리딩방송 전문 사이트인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을 오늘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얼스탁의 대표는 “막연히 지수가 반등할 것이라는 무책임한 예측과 허황된 수익률을 자랑하는 타 방송과의 확실한 차이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최근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큰 손실을 입었던 개인투자자들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줄 것을 자신했다.

이에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리얼스탁 전문가들이 총출동하는 ‘릴레이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릴레이 무료 공개방송’에는 실전 수익률 대회 1위에 빛나는 생생정보와 선물과 현물 동시 매매로 수익률을 극대화시키는 공명, 어떠한 전문가도 따라올 수 없는 세력매집종목 발굴 능력을 통해 테마주 및 급등주 매매 1인자로 자리매김한 전략Plus, 실계좌 4800%의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하며 시장에서 제대로 통하는 전문가로 알려진 스타카토가 참여한다.

본 방송은 11월 11일(화)~14일(금)까지 총 4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까지 장중 풀타임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방송 일정은 리얼스탁 홈페이지 참조)
방송 참여는 무료이며 리얼스탁(www.realstock.co.kr)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릴레이 무료 공개 방송’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방송 참여자 전원에게 리얼스탁이 개발한 휴대용 증권단말기 ‘리얼 Q-Stock’(시중 10만원 상당)을 무료로 드리며, 전문가방송 VIP회원 결제시에는 ‘리얼 Q-Stock’ 증정은 물론 1년 통신비까지 지원하며 파격적인 회원가입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리얼스탁의 한 관계자는 “이번 공개방송은 리얼스탁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최근 변동성이 심한 장세에서 손실을 본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참여해 볼 것.”이라고 당부했다.

문의 : 02)6389-3123

※ 이 기사는 리얼스탁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아시아경제신문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