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아, 美·伊·日서 '이트 유 업' 반응 '후끈'

최종수정 2008.10.23 15:09 기사입력 2008.10.23 14:4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최근 발표한 보아의 싱글 '이트 유 업'이 미국은 물론 이탈리아,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2일 미국에서 공개된 보아의 음원은 아이튠스 댄스 'TOP SONGS' 차트 2위, 이탈리아 및 일본 아이튠스 댄스 'TOP SONGS' 차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미국 뉴욕, LA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보아의 미국 데뷔를 알리는 홍보 영상도 공개되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지난 14일 (미국 현지 시간 기준)부터 공개된 이번 영상은 차은택 감독 버전 '이트 유 업'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 부분으로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인근과 LA 윌셔 블루버드(Wilshire Blvd) 중심가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서 상영 중이다.

현재 보아의 홍보 영상은 뉴욕은 매 2분마다, LA는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으며, 전광판이 설치된 위치가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 거리인 만큼 미국 현지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대형 전광판을 통한 홍보는 향후 3개월 간 진행되며, 보아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