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니코리아 '소니드림키즈데이' 개최

최종수정 2008.10.23 10:55 기사입력 2008.10.23 10:55

댓글쓰기

소니코리아와 한국메세나협의회는 오는 24일 파주초등학교에서'제 16회 소니드림키즈데이(Sony Dream Kids Day)'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평소 문화 예술을 접하기 어려웠던 어린이들에게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소니코리아의 대표적인 메세나 활동이다. 재학생 어린이 및 지역 주민 500여명을 초청한다.

SBS'스타킹'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았던 미녀마술사'노병욱의 매직쇼'와 환상의 아카펠라'메이트리'의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공연 관람 후에는 간식과 '소니스쿨시어터'를 기증하고, 플레이스테이션3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눈 깜짝할 사이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어여쁜 신부로 변신하는 웨딩 마술을 비롯해 마술의 대명사 카드&로프 마술, 링 마술, 관객과 함께하는 실크 마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카펠라'메이트리'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애니메이션 OST와 만화메들리 선보인다.

아울러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이 지속적으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제 3호 소니스쿨씨어터'를 기증한다. 소니스쿨씨어터는 소니코리아의 전자제품과 소니가 가진 영화, 음악,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해 학교 교실을 영화관과 같이 꾸며주는 사업으로 문화예술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소니코리아의 새로운 메세나 활동이다.

파주초등학교 황덕순 교장은 "타 지역 어린이들이 누리는 만큼, 파주초등학교 어린이들도 문화 예술을 누리고 즐길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지역 주민들과 공유해 파주시민 모두의 생활이 즐거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소니코리아 윤여을 사장은 "이번 소니드림키즈데이와 소니스쿨시어터를 통해 파주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지속적으로 문화예술을 체험함으로써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한 미래사회의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