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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주협회 창립 20주년 '특별 세미나' 개최

최종수정 2008.10.23 09:50 기사입력 2008.10.23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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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주협회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특별세미나를 개최했다. ▲홍보전략 ▲미디어전략 ▲브랜드 전략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 세미나는 21일∼23일까지 3일간 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21일에는 김경달 NHN네이버 정책수석이 '포털의 효과적인 위기관리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22일에는 황학인 제일기획 국장이 'Media Trend, 효율적인 매체전략과 예산수립'을, 박정현 구글코리아 상무는 '뉴미디어 혁명,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광고전략과 효과'를 주제로 발표했다.

마지막날인 23일에는 김태호 삼성전무가 '삼성의 브랜드 경영전략'을, 정창훈 LG 브랜드담당 상무가 'LG의 브랜드 경영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 박혜란 SK텔레콤 마케팅 실장과 임종현 현대자동차 마케팅팀 이사가 각각 'SK텔레콤의 '대표브랜드 T' 브랜드 전략', '현대자동차 제너시스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한국광고주협회 사무국(02-782-8390)을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일 20만원(사전등록시 50% 할인)이다. 이 행사의 참가비는 전액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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