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바걸스 '맘마미아 O.S.T' 콘서트 연다

최종수정 2008.10.23 09:39 기사입력 2008.10.23 09:39

댓글쓰기

[사진=아바걸스]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아바걸스가 국내에서 맘마미아 콘서트를 연다.

1982년 해체된 아바 '트리뷰트 밴드(Tribute Band)'인 아바걸스(ABBA Girls)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정기 공연을 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밴드다.

'트리뷰트 밴드'란 특정 뮤지션이나 밴드에 대한 존경을 표하기 위해 그들 음악과 이미지를 완벽하게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한 밴드로 전 세계에서 수백여개 그룹이 활동중이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아바(ABBA)의 대표적 히트곡들과 모든 세대가 쉽게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라인으로 브로드웨이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흥행에 성공을 거두고 있다.

또 최근 배우들의 노래와 연기로 새롭게 만들어진 영화 '맘마미아'가 한국에서 300만명 관람객을 동원했고, 사운드트랙이 발매돼 OST 7만 여장이 국내에서 판매됐다.

이번 맘마미아 콘서트 내한공연 1부에서는 유명 최신 뮤지컬 명곡갈라 13곡을, 2부에서는 아바 송 메들리 13곡을 들을 수 있다.

특히 1부에는 젊은 관객층을 위해 한국 팬들에게 유명한 뮤지컬 갈라를 구성해 '더 매직 오브 뮤지컬스(The Magic of Musicals)'를 특별히 연출할 예정이다.

공연 한 관계자는 "맘마미아의 감동을 그대로 라이브 연주로 전달해 줄 예정이며 부모와 자녀, 모든 관객이 함께 춤출 수 있는 흥겨운 무대를 마련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맘마미아 공연은 내달 29일 오후 4시와 7시30분, 두차례 서울 등촌동 KBS 88체육관에서 열린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