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후이즈-삼성네트웍스, 중소기업대상 인터넷전화 제공

최종수정 2008.10.22 15:43 기사입력 2008.10.22 15:43

댓글쓰기

후이즈(대표 이청종)는 삼성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인터넷전화 상품 '삼성 Wyz070'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후이즈가 제공하는 인터넷전화 서비스는 기업용으로 별도의 사내 교환기 없이 이용하는 방식(IP-CENTREX)과 기업이 기존에 보유한 교환기에 인터넷 전화망을 연결해 사용하는 방식(IP-LINK)으로 구성된다. 또한 개인사업자와 소호사업자를 위한 'Wyz070 홈(HOME)'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터넷전화 요금은 기본료 3000원에 사내통화와가입자간 무료통화가 가능하며 시내?시외전화 3분당 36원, 국제전화(미국 기준) 분당 49원으로 기존 일반전화 사용 대비 시외전화는 85%, 국제전화는 최고 95%까지 저렴하다.

기업 내 사설교환기를 사용하는 곳은 가상교환기 서비스가 무상으로 지원되며 ARS, 콜분배, 당겨받기, 그룹설정, 착신전환, 발신자표시, 삼자통화 등 200여가지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한번 부여 받은 인터넷전화번호는 평생번호로 사용할 수 있어 사무실 이전이나 부서 이동시에도 변동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곧 시행될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제로 기존 사무실 전화번호 그대로 사용하면서 인터넷전화로 바꿀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와 인터넷전화사업자에 이용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등을 제출해아하며 한번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4개월간 재이동이 제한되기 때문에 선택 시 신중해야한다.

후이즈 인터넷전화 서비스에서는 원하는 인터넷전화번호를 '비즈니스 전화번호 검색서비스'를 통해 검색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전화 신청 및 번호이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hoismail.net/vo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