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오위즈, 캐나다 IT취업 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08.10.22 15:35 기사입력 2008.10.22 15:35

댓글쓰기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네오위즈ENC(대표 길돈섭, 오창훈)는 캐나다 현지
헤드헌터 안토니 사쥬와 사브리나 갈리를 초빙해 '2008년 캐나다 IT분야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29일 역삼동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에서 열릴 예정으로 캐나다 현지 헤드헌터들은 캐나다 구직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캐나다 IT직업군과 담당업무를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는 캐나다 유명 헤드헌팅 그룹 '위시 캐나다 리쿠르트'도 참가, 캐나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줄 전망이다.

캐나다는 오는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개최와 알버타 주 오일샌드 개발 관련 에너지 산업증가로 건설, 기술인력이 많이 필요한 상황이며 각 경제지표가 성장하는데 따른 부족한 전문인력을 해외에서 충원하고 있다.

특히 캐나다는 정부가 해외 취업자들에게 정책적인 지원, 영주권 취득, 자녀교육 무상교육, 의료비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외취업 2위 국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2008년 캐나다 IT분야 채용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www.neowiz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오는 27일까지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