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화자연마루, 주부대상 마케팅 강화

최종수정 2008.10.24 10:17 기사입력 2008.10.22 13:59

댓글쓰기

동화자연마루 체험단 '3기 마루니아' 가 지난 7월 인천 본사에서 가진 만남의 행사.


동화자연마루가 마루 주 고객인 여성주부를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잇달아 펼치고 있다.

22일 동화자연마루는 주부층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1월부터 내년 1월 초까지 '강화마루 과목: 전국엄마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간단한 10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강화마루에 대한 기초 지식과 사용법 등에 대한 문제가 출제될 예정이다.

응시기간은 2008년 11월 1일부터 2009년 1월 31일까지이다. 우편 또는 온라인 응시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 (www.maroostud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의고사에 참여해 8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면 추첨을 거쳐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80점 이하의 점수를 얻어도 역시 추첨을 거쳐 참가상을 받게 된다.

이 회사는 이와함께 제 4기 '사랑의 마루니아' 100명을 모집 중이다. '마루니아'란 '마루'+'매니아'의 합성어로써 동화자연마루의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을 말한다.

4기 마루니아로 선정되면, 4주 동안 가까운 지인들을 초청하는 '마루들이' 행사와 매장 모니터링, 온라인 커뮤너티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마루니아'들에게는 활동비 10만원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동화자연마루 사용고객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동화자연마루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happydongwha.cafe)를 통해서 10월 31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발표는 11월 11일 예정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