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현승 SK證 대표, 'CEO 청소년 경제교실’ 열어

최종수정 2008.10.22 11:42 기사입력 2008.10.22 11:42

댓글쓰기

이현승 SK증권 대표가 22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신정여상을 방문해 3학년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CEO 청소년 경제교실’을 진행했다.

이현승 SK증권 대표가 22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신정여상을 방문해 3학년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CEO 청소년 경제교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청소년 경제교실은 청소년들에게 경제와 금융의 기초개념과 올바른 경제 가치관을 심어주고자 계획됐다.

이현승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학생들에게 증권회사와 종합주가지수 의미, 주식투자와 펀드란 무엇인가 등의 내용으로 기초적인 경제이론과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생활경제에 대해 강의했다.

SK증권의 ‘청소년 경제교실’은 사회공헌활동의 일부 프로그램이며, 전국 각 지점 단위로 초등학생과 중·고교학생을 대상으로 경제에 대한 기초지식과 경제관념을 심어줄 수 있는 소비, 저축, 신용 교육 중심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현승 대표는 "청소년 경제교실은 청소년세대에게 쉽고 재미있게 경제 관련 상식 및 지식을 전달해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금융회사로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경제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