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그라비티, 골드PC방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08.10.22 11:20 기사입력 2008.10.22 11:20

댓글쓰기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골드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될 골드 PC방 이벤트는 그라비티 PC방 통합 정량제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 기간동안 그라비티 골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은 아이템과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받게 된다.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게임 중 골드 PC방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레퀴엠 온라인’, ‘뿌까레이싱’ 등 3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골드 PC방에서 50% 상승됐던 아이템 드랍률이 75%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각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프버방씨피’ NPC를 통해 스킬사용에 필요한 SP를 감소시켜주는 ‘SP소모 감소포션’과 특정 상태이상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상태이상 저항포션’, 그리고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PC방 프리미엄 기념주화 상자’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골드 PC방에서 레퀴엠 온라인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경험치 획득량 50% 상승과 란트 및 아이템 드랍률 3배 증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뿌까레이싱의 경우 기존 골드 PC방에서 2배였던 경험치와 짜이 획득량이 이벤트 기간 3배로 증가하게 된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