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3M, 스카치 매직 드림걸 선발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8.10.22 10:37 기사입력 2008.10.22 10:37

댓글쓰기

한국쓰리엠은 ‘제1회 스카치 매직 드림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학교, 회사 등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여성을 가리는 대회로 '오피스걸', '휴먼걸', '프리티걸', '스타일걸', '매직걸' 5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오피스걸은 프리젠테이션, 문서정리, 영업, 비즈니스영어 등 회사와 학교에서 업무능력을 인정받는 여성을 선발한다.

휴먼걸은 폭넓은 인간관계를 모범적으로 유지하는 여성, 스타일걸과 프리티걸에서는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센스 있게 연출하는 여성, 출중한 외모를 가진 여성을 각각 선발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5분야 중 1가지 이상에 해당되는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www.scotchmagic.co.kr)에 자신 또는 추천인의 사진을 올린 후 '내(그녀)가 드림걸인 이유'를 작성하면 되며 이후 네티즌의 추천수로 매직걸에 자동 응모된다.

선정된 드림걸에게는 총 1000만원의 자기 계발 지원금이 수여되고, 쓰리엠의 오피스사업부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쓰리엠의 관계자는 "단순히 외적인 모습을 심사기준으로 삼는 여타 대회와는 달리, 각 분야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여성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대회"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오는 27일부터 11월 21일까지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