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돌아온 일지매' 정일우, 스틸 사진 최초 공개

최종수정 2008.10.23 08:56 기사입력 2008.10.22 11:1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배우 정일우가 역사적인 영웅 일지매로 변신했다.

정일우는 MBC 새 수목드라마 '돌아온 일지매' (극본 김광식 도영명·연출 황인뢰,김수영)에서 주인공 일지매 역으로 분한 모습을 22일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정일우는 긴머리와 진지한 표정, 그리고 날카로운 눈빛까지 전체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정일우는 "'돌아온 일지매'는 한마디로 목숨과도 같은 작품"이라며 "촬영장에서 매일 일지매로 다시 태어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돌아온 일지매' 연출을 맡은 황인뢰 감독은 "일지매의 카리스마는 생의 도정 뒤에서 갈려지고 닦여지면서 생겨나는 것"이라며 " 천성이 착하고 순한 정일우는 처음 일지매 역을 연기할땐 많이 힘들어했다. 이제 그가 얻게 된 카리스마를 마음껏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돌아온 일지매'는 조선시대에 태어나자 마자 매화가지 아래 버려졌던 갓난 아이가 평민들을 구하는 의적에서 나라의 운명을 수호하는 전설적인 영웅 일지매로 변모하는 모습을 그린 활극이다. 다음달 19일 첫 방송.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