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허준본가, 한의학 박사 직접 개발.. 적외선 저온추출 홍삼

최종수정 2008.10.22 11:45 기사입력 2008.10.22 11:45

댓글쓰기

[인기 프랜차이즈] 허준본가

한방건강식품 전문 프랜차이즈 '허준본가'(대표 김선호, www.heojun.co.kr)는 한의학 박사가 직접 제품을 개발하고 전국 가맹점을 통해 다양한 한방건강식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허 출원한 흑삼, 흑마늘, 흑도라지와 산삼배양근, 녹용 등을 흡수가 가장 잘되는 달임 방식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흑마늘환, 도라지환, 약쑥환 등 먹기 편한 환 형태로 한방 환 제품을 출시했다.

또 '경옥고'를 대중화한 '경옥보원', '산삼한뿌리', '흑마늘감식초', 어린이용 홍삼제품 '도담도담'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회적으로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식품안전문제로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커지고 있는 현재 고객 앞에서 직접 약탕기에 제조, 판매하는 방법은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 앞에서 직접 제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약탕기는 적외선 저온 추출기만을 사용한다. 이는 일반 건강원이나 홍삼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추출기와 다르다는 게 김선호 허준본가 대표의 설명이다.

적외선 저온 추출기는 적외선의 파장이 식품원료의 내부 속 중심까지 침투해 좋은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이 기술은 특허출원돼 있다.

최근에는 몸에 좋은 다양한 한방건강식품을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전문 쇼핑몰 '허준숍(www.heojun.co.kr/hjshop)'을 선보였다.

허준숍에서는 '발효홍삼정' '흑삼정' '흑마늘감식초' '발효더덕진액' '산삼한뿌리' 등 다양한 한방제품을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해 주며 2일 이내에 주문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허준본가는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흑마늘감식초'와 잡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매일 열 번째 단위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산삼아미비타'를 제공하고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허준본가는 자체 개발한 30여종의 건강제품과 특허 출원한 흑삼과 흑마늘, 흑도라지 등을 체내 흡수가 가장 잘되는 달임 방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가맹사업 진출 4개월만에 30개의 매장을 입점시키고 현재 6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