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가스터디, 올 연말 참고서 출판시장 진출

최종수정 2008.10.22 09:42 기사입력 2008.10.22 09:42

댓글쓰기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가 출판 자회사 '메가북스'를 출범시키고 올 연말 참고서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메가스터디는 중·고등 온라인 교육, 고등부 오프라인 학원사업, 의치학전문대학원 입시에 이어 참고서 출판으로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메가북스는 메가스터디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출판 전문 자회사로, 올 초 공식 출범했다.

그 동안 내부 조직 구성은 물론, 메가스터디의 대표강사 및 국내 유명저자 100여 명과의 계약을 끝마쳤고, 최근에는 CI 개발 등도 완료했다.

첫 선을 보일 교재 집필도 거의 마무리 단계로, 오는 12월에는 첫 상품인 ‘메가스터디 00제 시리즈’ 22종, ‘수능 실전서’ 8종 등 수능 교재를 시중에 내놓을 예정이다. 또 이후 고등부는 물론, 중등부 참고서 등으로까지 출판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는 "메가스터디의 참고서 시장 진출은 기존 교육 서비스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시장지배력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