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샤이니, 리팩 앨범 '아미고' 30일 발매

최종수정 2008.10.22 08:39 기사입력 2008.10.22 08: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샤이니의 1집 리패키지 앨범 '아.미.고(Amigo)'가 오는 30일 발매된다.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1집 수록곡들은 물론 '아.미.고', 'Forever or Never', '사.계.한' 등 신곡 3곡을 포함해 15곡이 수록되어 있다.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에 이어 샤이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 곡 '아.미.고 (Amigo)'는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는 말의 줄임말. 스페인어로는 '친구'를 의미한다.

이 곡은 유영진의 감각적인 가사와 미국의 퍼블리싱회사인 엑스페리멘탈 뮤직의 작곡가팀이 완성한 세련된 곡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그루브 넘치는 편곡과 강력한 후렴구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이 곡은 24일 오전 10시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Forever or Never'은 기존 이미지와 다른 샤이니의 새로운 매력을 담았으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샤이니가 직접 리믹스곡으로 추천한 '사.계.한'도 민호와 키의 랩을 보강, 보다 트렌디한 버전으로 재탄생,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6일, SBS '인기가요'에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미.고'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