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결'의 최고 '퍼니' 커플은 환희-화요비 커플?

최종수정 2008.10.15 11:00 기사입력 2008.10.15 10: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의 한 코너인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중인 환희-화요비 커플이 네티즌들의 열띤 지지를 얻고 있다.

온라인 토론 사이트 이슈플레이에서는 최근 '우결 새로운 커플 투입, 가장 재미있었던 요소는 무엇인가?'라는 설문에서 네티즌들은 환희-화요비 커플이 최고 웃기다는 평가를 내렸다.

1만 284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이번 설문에서 네티즌 75.8%가 '우결'의 가장 재미있는 요소, 최고의 웃음거리로 '개똥이 화요비와 나쁜 남자 환희'를 꼽은것.

이미 네티즌 선정 '우결 커플 중 가장 재미있는 커플' 1위로 뽑힌바 있는 '환희-화요비'커플이 우결에 본격적으로 합류한 뒤에도 4차원적 매력을 발산하면서, 다시금 네티즌들로부터 '우결'의 가장 재미있는 요소로 뽑힌 것이다.

'개똥이 화요비와 나쁜 남자 환희' 그 뒤를 이어 '마르코와 김현중의 색다른 관계'(13.0%)가 우결의 재미요소로 꼽혔다.

활발한 마르코가 끊임없이 김현중에게 말을 걸고, 말수가 적은 김현중이 이런 마르코에게 호응하는 모습에서 또다른 재미를 느낀 것으로 보여진다.

이외에도 우결의 재미요소로 '화난 손담비를 녹이는 마르코의 애교'(5.9%), '신구 커플간의 대립구도'(4.2%), 기타(1.1%) 등의 순이었다.

한편, 4차원적인 매력으로 '개똥이', '이태원 박홀', '청담동 황금비율' 등 다양한 별명을 얻은 '화요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화요비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별명에 관한 이슈가 이슈플레이(www.issueplay.com)에 올라와 네티즌 14만 2770명이 조회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