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한항공·아시아나 홈페이지 이벤트 '풍성'

최종수정 2008.10.05 20:49 기사입력 2008.10.05 18:00

댓글쓰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대형항공사들이 자사 홈페이지에 각종 경품을 내건 이벤트로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섰다.

실제로 무료 여행권, 숙박권, 화장품, 할인쿠폰등 푸짐한 선물부터 인터넷 항공권 구매고객에게 할인된 항공티켓까지 각종 혜택으로 꽉 채워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고 있는 것.

대한항공은 지난달 25일 이스라엘 텔아비브 재취항을 기념해 두 가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텔아비브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이스라엘 사해 머드팩 아하바(Ahava) 2개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텔아비브 호텔 2박 숙박권을 나눠준다.

뿐만 아니라 이스라엘 주요 도시 명소인 이스라엘, 텔아비브, 네게브, 사해, 엘리앗 등에 대한 사진 및 설명을 보고 가장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해 응모하는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아하바 머드팩을 선물한다.

이스라엘의 대표적 화장품인 아하바 머드팩은 전세계 각국 유명 면세점에서 판매되며, 이스라엘 사해 성분의 천연 미네랄과 카롤린 등이 풍부해 현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홈페이지를 찾는 국내선 고객에게는 요금 할인혜택이 기다린다.

오는 25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인터넷 회원에게 5%~30% 특별할인 선물을 제공하는 것.

할인 적용 대상 기간은 탑승일 기준이며 노선·시간대별로 할인율은 다르고 할인이 되지 않는 항공편도 있다.

구체적인 적용편과 금액은 '항공권 선택'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만 13~22세 미만 청소년 인터넷 회원들을 위해 1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단, 이중할인 불가)

아시아나항공은 '가을'을 테마로 잡았다.

먼저 오는 11월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출발 방콕 또는 푸껫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킹 파워(KING POWER) 면세점 20% 할인쿠폰 및 고급 여권 커버, Baggage Tag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인터넷 항공권 구매 고객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에게 방콕, 푸껫 무료 여행권 (왕복 트래블 클래스 항공권 2장+2인기준 샹그릴라 3박 숙박권 1장)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성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마련된다.

아시아나항공이 오는 25일까지 여성회원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도서증정 및 뮤지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이디아시아나 홈페이지(www.ladyasiana.com)에서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에 대한 덧글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숙녀학교' 또는 '친구같은 아빠되기' 도서 1권을 나눠준다.

아울러 뮤지컬 '온에어 시즌2'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다음달 5일 공연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시아나 취항지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여행지'에 대한 덧글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중 5명에게 아시아나 에이프런을 증정한다.

어린이들을 위한다면 아시아나항공 어린이 홈페이지를 찾아보자.

이 항공사는 어린이 고객인 매직마일스 회원을 위한 가을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행기 이야기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뮤지컬, 전시회 등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는 포토 이벤트로 진행되며 아시아나 로고 벽시계, 뮤지컬 리틀동키 초대권을 나눠준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어린이 홈페이지(www.asianalittles.com) 참조하면 된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