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파워콤, 백신 프로그램 무료 제공

최종수정 2008.10.05 15:14 기사입력 2008.10.05 15:14

댓글쓰기

‘엑스피드 알약 프리미엄’

LG파워콤은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고객에게 백신 프로그램인 ‘엑스피드 알약 프리미엄’을 무료로 제공한다.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고객에게 백신 프로그램인 ‘엑스피드 알약 프리미엄’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엑스피드 알약 프리미엄은 국내에서 1200만명 이상이 사용하면서 잘 알려진 이스트소프트의 백신 소프트웨어 알약에 적용된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의 검사 및 치료기능,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의 침투를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차단하는 실시간 감시 기능, PC내 동작성능 저해 프로그램을 찾아 삭제하는 시스템 정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PC 사용에 어려움을 느꼈던 중장년층까지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PC 사용시 불편함을 해소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에서 고객이 직접 다운받아 PC에 설치할 수 있으며, 신규 개통 혹은 장애 처리시에는 출동한 기사가 고객 동의하에 현장에서 바로 고객의 PC에 설치할 계획이다.

LG파워콤 관계자는 “향후 추가로 기능을 개발하는 한편 네트워크 문제로 인한 인터넷 장애를 자동으로 진단하고 복구해주는 서비스인 ‘엑스피드 도우미’와 통합해 종합적인 맞춤형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