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서프라이즈 뮤직 콘서트 개최

최종수정 2008.10.05 12:29 기사입력 2008.10.05 12:29

댓글쓰기


기아자동차가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콘서트를 연다.

기아차는 음악전문방송 엠넷(M-net)과 함께 오는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기아 서프라이즈 뮤직 콘서트(KIA SURPRISE MUSIC CONCERT)’를 개최한다.

포르테와 쏘울 출고고객을 포함, 콘서트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19일까지 펀키아 사이트(www.funkia.kr)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한다.

‘기아 서프라이즈 뮤직 콘서트’에는 포르테와 쏘울의 전시공간을 마련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신차를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윤도현밴드, 자우림, 원더걸스, 쥬얼리 등 인기뮤지션들이 참가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젊고 개성있는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기아 서프라이즈 뮤직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포르테와 쏘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번 콘서트의 열기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기아차는 트렌드를 창조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한 음악, 영화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