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옙', BMW 모터사이클과 공동 마케팅

최종수정 2008.10.05 11:00 기사입력 2008.10.05 11:00

댓글쓰기

삼성전자는 자사 MP3 플레이어 '옙'과 BMW의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BMW 모토라드'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은 BMW 모터사이클 바탕화면과 아이콘이 적용되고 뒷면에는 BMW 로고가 새겨진 'P2 DMB 스페셜 에디션'(사진)을 제작, 온라인으로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옙 홈페이지(www.yepp.co.kr)에 있는 BMW 모터사이클 게임을 통해 옙 P2 DMB의 특장점을 나타내는 'DMB, Wide, Slim, Touch, DNIe'의 5개 단어를 완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행사는 오는 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응모한 고객들 중 75명을 추첨, 옙 P2 DMB 스페셜 에디션 외에도 BMW 라이딩 기어(자켓)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