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티캣츠, 2008 대학가요제 대상 수상

최종수정 2008.10.05 21:10 기사입력 2008.10.05 00:5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2008 MBC 대학가요제' 대상의 영예는 백석대, 단국대, 나사렛대생 16명으로 구성된 파티캣츠(오장석, 안성미, 이소현, 한아람, 윤아름, 오경록, 곽호민, 정휘욱, 김성유, 배주원, 박만수, 김현우, 홍미경, 양희정, 강민구, 이상규)에게 돌아갔다.

파티캣츠는 4일 오후 9시 5부터 전북 전주 전북대학교에서 진행된 대학가요제에서 '노 터닝 백(No Turning Back)'이라는 곡으로 대상을 차지했다.

금상은 '한참동안'을 부른 최원유(한양대)에게 돌아갔고, 은상은 '나의 낡은 오렌지나무'를 부른 랄라스윗(가톨릭대 이화여대), 동상은 '떠나주세요'를 부른 로빈이 토끼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호원대)이 각각 받았다.

파티캣츠는 인터넷 투표를 통해 뽑는 네티즌 인기상까지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6년 연속 '대학가요제'의 MC를 맡고 있는 이효리는 가수 타블로와 오상진 MBC 아나운서와 함께 특유의 매끄러운 진행솜씨를 과시해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 빅뱅과 노브레인, 알렉스와 손담비, DJ DOC, 김건모, 원더걸스, 윤하, 바비킴, 김현중, 빅뱅 탑, 이적, 트랜스픽션, 윤도현 밴드 등이 축하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