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MC더맥스, 6집 온·오프라인서 반응 뜨겁다

최종수정 2008.10.03 09:23 기사입력 2008.10.03 09:2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MC더맥스의 6집 'VIA6' 가 온 오프라인에서 반응이 뜨겁다.

지난 9월 30일 발매한 MC더맥스의 6집 앨범은 타이틀 곡 '눈물은 모르게' 뿐만 아니라 '나를 보낸다', '미로', '심가', 'LISTEN' 등이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것.

발매당일 엠넷닷컴의 실시간차트에 전곡이 올라와 있었고, 소리바다 톱100에서도 전곡이 랭크됐다.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도 반응이 좋다. MC더맥스는 한터차트 1위, 교보 핫트랙스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앨범 이외에도 MC더맥스는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 대강당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이클립스'는 예매순위도 상위권을 지키고 있어 MC더맥스의 저력을 읽을 수 있게 했다.

MC더맥스 측은 "뮤지컬까지 포함해 600개가 넘는 공연이 경쟁을 티켓판매 경쟁을 펼치는 가운데 대중가수의 공연이 2위를 차지한점은 흥행이상의 의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며 "열창과 짜임새있는 무대매너로 명성이 높은 그들의 공연답게 이번 전국투어도 기대이상의 무대를 준비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MC더맥스는 앨범 발매전 작업 과정을 블로그에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