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SK브로드밴드 ‘사랑의 집짓기’ 운동 참가

최종수정 2008.10.01 10:27 기사입력 2008.10.01 10:27

댓글쓰기

자원봉사단 1일 경기도 파주시 통일촌에서 첫 자원봉사활동
조신 사장 등 구성원 45명 참가


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는 1일 경기도 파주시 군내면에서 조신 사장 등 구성원 45명이 참가해 ‘사랑의 집짓기’ 운동을 펼쳤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2일 사명 변경과 함께 발족한 SK브로드밴드 자원봉사단의 첫 봉사 활동이다.

이 날 자원봉사단은 민간인통제구역인 파주 통일촌에서 무주택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집의 벽체와 지붕 마감재를 붙이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해비타트(이사장 이 순)는 후원금과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전국 8곳에서 15동 54세대 규모의 사랑의 집짓기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파주 통일촌에는 한국해비타트 경기북부지회가 1동 4세대 주택을 건축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자원봉사단은 사랑의 집짓기를 시작으로 저소득 결손아동 지원, 인터넷 중독 예방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속적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김숙, 이영자 '통 큰 선물'에 깜짝…"가격표 일부러 안 뗐네" 김숙, 이영자 '통 큰 선물'에 깜짝…"가격표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