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트레이드證, 30일 온라인 투자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08.09.29 10:02 기사입력 2008.09.29 10:02

댓글쓰기

이트레이드증권은 조정장에서의 고객 투자 수익성 향상을 위해 오는 30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온라인 무료투자설명회 '이프로 프리데이'를 개최한다.

'이프로 프리데이'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와 HTS-Xing을 통해 진행되며 이트레이드증권의 프리미엄서비스인 'E*PRO'의 전문컨설턴트가 직접 온라인으로 장중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이프로 프리데이'를 통해 최근 하락장을 진단하고 고객들의 종목상담에서부터 매매기법 및 장중 실시간 종목추천에 이르기까지 증권투자와 관련한 전문가의 실시간 진단과 상담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전장석 이트레이드증권 마케팅 팀장은 “일반적인 오프라인 투자설명회의 경우 시간과 장소의 제약 때문에 직장인 또는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은 상대적으로 소외될 수 밖에 없었다”며 “이번 행사는 모든 사항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짐으로써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투자와 관련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PRO’서비스는 멀티미디어 상담 솔루션을 기반으로 온라인을 통해 이트레이드증권의 전문 투자컨설턴트와 고객이 온라인으로 실시간 투자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로 보유종목 진단, 시장 전망, 기업분석 및 투자기법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트레이드증권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이프로 프리데이'는 이트레이드증권 계좌보유에 상관없이 30일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와 HTS-Xing을 통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