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신證, 산학협약대학 대상 모의투자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8.09.29 09:59 기사입력 2008.09.29 09:59

댓글쓰기

대신증권이 산학협약을 맺은 대학교의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대신증권은 10월6일부터 11월14일까지 총 6주 동안 산학협약을 맺은 대학중 전남대, 제주대, 영산대, 동덕여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대신증권의 U-사이보스 글로벌 모의투자버젼을 이용해 실시간 주식을 투자하는 가상투자게임이다.

모의투자대회에 참가하려면 해당 대학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해당 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9일30일부터 10월17일까지다.

대신증권은 한양대학교, 부산대학교, 전남대학교, 순천향대학교를 포함한 8개 대학과 산학협약 조인식을 체결해 대학생 대상으로 금융기관투어, 모의투자대회, 증권특강 및 재테크설명회 등 활발한 산학연계활동을 해오고 있다.

권용범 대신증권 고객마케팅부장은 "이번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경제 상식을 배우고 주식투자 경험을 쌓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다양한 산학연계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