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인콤, 패션 MP3P '엠플레이어 아이즈' 출시

최종수정 2008.09.29 10:10 기사입력 2008.09.29 10:10

댓글쓰기

레인콤(대표 이명우)은 미키마우스 모양의 기존 '엠플레이어'에 LED를 탑재해 디자인을 강화한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아이즈(Mplayer eyes)'(사진)를 29일 출시했다.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엠플레이어 특유의 색다른 조작법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미키마우스의 ‘눈’에 해당하는 부분에 LED를 추가해 시각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미키마우스의 귀 부분에 해당되는 공 모양의 조그 버튼을 돌려 볼륨과 음악 건너뛰기 설정이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10개의 LED 라이트를 통해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 LED는 플레이 상태에 따라 16가지의 다른 모양으로 표시되며, 마치 미키마우스의 표정이 나타나는 것과 같은 효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세련된 투톤 컬러의 핑크와 스카이블루 두 종류로 출시되며, 20g의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또한 기존 엠플레이어의 1GB에서 2GB로 저장용량을 늘려 보다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가격은 5만9800원이다.

엠플레이어 아이즈의 기반이 되는 엠플레이어는 미키마우스의 깜찍한 캐릭터를 형성화한 패션 MP3 플레이어로, 작년 6월 출시 이후 굿디자인, iF, 레드닷 등 세계적인 디자인 경연대회에서 연거푸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레인콤은 지난 해 12월 파스텔 계열 10가지 컬러의 엠플레이어 시즌2를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만대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레인콤의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누구나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