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빈, 일본·홍콩 등 다국적 팬들 참여한 팬미팅 '성황'

최종수정 2008.09.29 09:38 기사입력 2008.09.29 09:3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현빈이 태국, 홍콩,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2000여명의 팬들과 생일파티를 겸한 팬미팅을 개최했다.

현빈은 지난 27일 오후 5시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내 돔아트홀에서 '2008 현빈 Fan meeting & Birthday party-THE Present...HYUNBIN'이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열었다.

이 날 팬미팅은 개그맨 문천식의 사회로 진행됐다. 현빈은 리프트를 타고 팝송 '러브'를 부르며 등장했다.

이어진 팬미팅에서 현빈은 KBS2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과 연예인야구단 '플레이보이즈', CF '여름날', 영화 '나는 행복합니다' 등 여러 배우들과의 인(人)라인을 소개했으며, 팬들과 1대1 즉석질문 등을 통해 속내를 밝혔다.

이후 장동건, 송혜교, 신민아, 정려원 등 연예인들의 축하영상이 이어졌으며, 축하영상이 끝나자마자 평소 두터운 친분이 있는 공형진과 장동건이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현빈과 영화 '돌려차기'에 함께 출연했던 가수 김동완이 게스트로 참석, 함께 작업했던 에피소드를 들려줬고, 축하무대도 꾸몄다.

현빈은 "1년 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여서 너무 설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멀리서 찾아와주신 해외팬을 포함해 모든 팬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빈은 올 가을 방송예정인 KBS2TV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으로 드라마 컴백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