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경기도건설단체연합회 30일 출범

최종수정 2008.09.29 09:58 기사입력 2008.09.29 08:34

댓글쓰기

대한건설협회·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등 8개 단체 참여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와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가 주축이 된 경기도건설단체연합회가 오는 30일 창립총회를 갖고 공식 출범한다.

이는 지난해 11월 도내 종합·전문·주택·건축사·전기·설비·정보통신·기계협회 등 8개 건설 관련 단체 회장단이 발기인 대회를 갖고 건설산업 진흥발전과 지역경제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한 자리다.

유주현 회장은 이번 창립총회는 경기도 건설인들이 국가는 물론 경기지역 경제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다하는 한편 건설산업 발전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기 위한 자리”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경건련은 부 중앙정부의 불합리하고 일방적인 수도권 규제정책으로 인해, 건설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수도권규제철폐 및 건설업 상생결의문’도 채택한다.

한편 이날 과천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김문수 도지사를 비롯한 각급 기관장·단체장과 8개 건설 단체 회원사 900여명이 참석한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