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심, 농심라면 국군요리왕 선발대회

최종수정 2008.09.29 08:18 기사입력 2008.09.29 08:18

댓글쓰기

농심은 지난 27일 경기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농심라면 국군요리왕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는 건군 60주년을 맞아 전국 각급 부대 장병 총 32팀(2인 1팀)이 출전해 우승을 다퉜다.

8월4일부터 9월7일까지 서류접수를 실시했고 예선심사를 거쳐 32개팀이 결정됐다.

심사위원은 농심 관계자(라면개발실장, 면CM팀장), 건군 60주년 기념사업단 관계자, 요리잡지 기자, 전문 요리사 등으로 구성됐으며 심사는 창의성·실용성·표현성 등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대회 결과 대상은 해군 제3함대 사령부 소속 정영롱 하사와 이동민 수병이 차지했다.

'농심라면을 이용한 퓨전한식 5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인 이들은 맛과 영양, 아이디어와 표현력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1등을 차지했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농심 유성근 상무는 "라면이 다양한 계층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새삼 확인할 수 있었다"며 " 농심은 이번 대회에서 표현된 훌륭한 라면요리 레시피를 제품개발에 접목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