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르마니, '맞춤형 컬렉션' 프로모션

최종수정 2008.09.29 07:58 기사입력 2008.09.29 07:56

댓글쓰기

아르마니 꼴레지오니의 맞춤형 컬렉션 프로모션 (Made to Measure Promotion)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오는 30일부터 10월1일까지 코엑스 인터콘티네탈 호텔에서 진행된다.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맞춤형 컬렉션(Made to Measure)은 이탈리아의 수석 재단사가 직접 고객의 치수를 재고 소재나 단추, 실루엣 등을 선택해 주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맞춤 아이템으로는 수트, 코트, 셔츠, 타이가 있으며 피팅 후 물건을 받기까지 셔츠의 경우 1개월, 수트의 경우 6주~8주 정도 소요 된다.

아르마니 꼴레지오니의 맞춤형 컬렉션(Made to Measure)은 개인의 체형에 따른 정확한 피팅과 이로 인한 완벽한 옷의 실루엣을 자랑하는 서비스.

측정된 고객의 치수는 밀라노 본사 시스템에 보관돼 차후 손쉽게 맞춤복 주문 제작을 할 수 있다. 또 매년 컬렉션의 디자인을 선보여 시즌마다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맞춤복에는 이니셜(글씨체 선택 가능)을 새겨줌으로써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맞춤형 컬렉션은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각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