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HI투자증권, VIP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최종수정 2008.09.29 06:40 기사입력 2008.09.29 06:40

댓글쓰기


현대중공업 그룹의 새가족으로 출범한 HI투자증권(사장 서태환)이 26일과 27일 양일간 제주도 나인브릿지CC에서 VIP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영업점 VIP 고객 40여명을 초청해 1박 2일간 진행했던 이번 행사에는 LPGA 소속 프로골퍼와 함께 골프레슨을 비롯한 동반 라운딩을 실시해 참여 고객들의 골프실력 향상에 도움이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새로 부임한 서태환 HI투자증권 사장과 지난 3년간 HI투자증권(구 CJ투자증권)을 지휘했던 CJ제일제당 김홍창 부사장이 함께 참석했다.

서태환 사장은 "그동안 HI투자증권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금번 골프행사를 마련했다"면서 "향후 골프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원하는 웰빙, 취미, 문화생활을 중심으로 테마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I투자증권은 증권업계가 수익원 다변화를 위해 자산관리 부문을 키우려는 노력을 다각적으로 펼치고 있는 만큼 VIP 고객에 대한 확보ㆍ유지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질 것을 대비해 올해부터 영업점에서 이뤄지는 각종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PMP(현장 마케팅) 활동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