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환희·화요비, '우결' 출연 확정

최종수정 2008.09.27 22:49 기사입력 2008.09.27 13:0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솔비와 앤디가 빠진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 멤버로 환희, 화요비 커플이 확정됐다.

제작진은 개인적인 활동 등의 이유로 빠진 솔비와 앤디의 빈자리에 어떤 커플을 참여시킬지 고심을 거듭해왔다.

이에 추석 특집으로 출연한 최진영-이현지, 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 중에 한 커플을 유력한 새 멤버로 염두에 뒀던 것도 사실이다.

연예계의 한 측근은 "환희와 화요비 커플이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됐다"며 "다음 주부터 이들은 촬영에 들어간다. '우결'에 대한 관심이 너무 커서 누가 확정됐는지 다들 쉬쉬하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우결'에 대한 관심이 제작진 뿐만 아니라 매니지먼트사, 프로그램 관계자, 네티즌 등으로 퍼져나가자 제작진은 공식적인 언급없이 새 멤버 영입을 추진했다.

제작진은 최근 '우결' 촬영장에 매니저들의 접근도 막았을 정도로 새 멤버 영입에 대해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우결' 때문에 인지도를 넓혔던 연예인들이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고, 추석 특집에 참여한 새 멤버도 기회가 된다면 '우결'에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기 때문에 제작진도 선정이 쉽지 않았다.

환희, 화요비 커플은 최근 이슈플레이의 설문조사결과 최고의 퍼니 커플 1위로 꼽혀 새 멤버 참여로 유력했다.

한편, 솔비, 앤디 커플은 지난 23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우결' 촬영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