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MC몽, "이효리 우정출연, 친구로서 든든하다"

최종수정 2008.09.26 09:17 기사입력 2008.09.26 09: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MC몽의 인천 공연에 이효리가 참석, 의리를 과시한다. MC몽도 이효리가 흔쾌히 참여해준 것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인천 삼산 월드 체육관에서 열리는 MC몽 전국투어 콘서트에 이효리, 린, 손호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효리는 지금까지 다른 가수의 공연무대에는 잘 서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MC몽과의 친분으로 특별 무대를 꾸미게 된 것.

이효리 이외에도 가수 린이 MC몽과 '너에게 쓰는 편지' 등을 부른다. 서울 공연 때 게스트포 나선 손호영도 다시 한번 MC몽 콘서트를 빛낼 예정이다.

MC몽은 "고민 한번 없이 흔쾌히 출연을 결정지은 친구들 덕에 더욱 힘이 나고 든든하다" 며 "앞으로 남은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매번 화려한 게스트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으실 것" 이라고 전했다.

지난 8월 30일 서울 잠실 체육관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던 MC몽의 전국투어 콘서트 '몽이 유랑단'은 대한민국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며, 볼거리, 즐길거리, 들을거리 3박자가 어우러져 초등학생부터 60대의 성인까지 다양한 세대를 어우르는 공연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